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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전 글에서 제작한 정적 라이브러리를 원하는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방법입니다.
1. 먼저 준비된 라이브러리 파일(.a)과 헤더파일(.h)을 jni 폴더에 복사합니다.
2. Android.mk 파일을 열어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.
LOCAL_PATH := $(call my-dir) # 미리 준비한 라이브러리 파일 관련 include $(CLEAR_VARS) LOCAL_MODULE := static_berabue # 대충 적으시면 됩니다. LOCAL_SRC_FILES = ./libberabue.a # 준비된 라이브러리 파일명 include $(PREBUILT_STATIC_LIBRARY) include $(CLEAR_VARS) # 현재 프로젝트 관련 # 제작될 so 파일명 LOCAL_MODULE := curlib # 현재 프로젝트에 사용중인 소스파일명 LOCAL_SRC_FILES := jni-ndk.c\ GLGameRenderer.c\ # 사용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다면.. 없으면 제거 LOCAL_LDLIBS := -lGLESv1_CM\ -llog\ -ljnigraphics\ # 위에서 적은 모듈명 LOCAL_STATIC_LIBRARIES := static_berabue 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
작성이 완료되었으면 ndk-build를 해봅니다.
오류가 없다면 so 파일이 생성되어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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