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전 글에서 제작한 정적 라이브러리를 원하는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방법입니다.


1. 먼저 준비된 라이브러리 파일(.a)과 헤더파일(.h)을 jni 폴더에 복사합니다.


2. Android.mk 파일을 열어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.



LOCAL_PATH := $(call my-dir)

# 미리 준비한 라이브러리 파일 관련
include $(CLEAR_VARS)
LOCAL_MODULE := static_berabue			# 대충 적으시면 됩니다.
LOCAL_SRC_FILES = ./libberabue.a		# 준비된 라이브러리 파일명
include $(PREBUILT_STATIC_LIBRARY)


include $(CLEAR_VARS)

# 현재 프로젝트 관련
# 제작될 so 파일명
LOCAL_MODULE := curlib

# 현재 프로젝트에 사용중인 소스파일명
LOCAL_SRC_FILES := jni-ndk.c\
				GLGameRenderer.c\

# 사용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다면.. 없으면 제거
LOCAL_LDLIBS := -lGLESv1_CM\
				-llog\
				-ljnigraphics\

# 위에서 적은 모듈명
LOCAL_STATIC_LIBRARIES := static_berabue

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

작성이 완료되었으면 ndk-build를 해봅니다.


오류가 없다면 so 파일이 생성되어있습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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