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들기 시작했을때 빨리 빨리 작업을 해야하는데... 계속하고 있는게 아니라 어디까지 했는지 기억도 안난다...



편의상 하나의 리스트(부모 및 자식 포함)를 '리소스'라고 명칭.

( 리소스, 통 이미지, 리스트, 통 파일 등등을 생각해보다가...)




추가 된 기능

 - 리소스 추가 및 삭제

 - 리소스에 이미지 추가 및 삭제

 - 리스트 더블 클릭 시 이름 변경 가능

 - 이미지 영역 처리(파란 선)

 - 리스트 아이템 선택 시 해당 이미지 선택 처리(알파값 있는 파란 배경)

 - 마우스로 이미지 위치 이동

 - (2013. 06. 13) 원하는 리소스만 저장 및 불러오기

 - (2013. 06. 16) 리소스 및 이미지 선택 시 오른쪽 Info 탭에 정보 표시

 - (2013. 06. 17) 단축키 추가

 - (2013. 06. 22) 이미지 추가 시 자동 정렬 (On/Off 가능)

 - (2013. 06. 23) 전체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

 - (2013. 06. 23) 게임 데이터 생성(.res)

 - (2013. 06. 30) 리소스에 포함 된 총 이미지 수 표시

 - (2013. 06. 30) 현재 선택 된 이미지 Index 표시

 - (2013. 06. 30) 엔진에서 Index로 해당 이미지만 출력

 - (2013. 06. 30) 우측 TabControl 제거

 - (2013. 06. 30) 버그 수정

 - (2013. 07. 05) 키보드 방향키로 리스트 선택 가능

 - (2013. 07. 05) 우측 TabControl 제거

 - (2013. 07. 05) 선택된 이미지의 Index 및 Resource에 포함된 이미지 수 표시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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